연예
김나영, 이혼 발표 “믿었던 남편의 배신‥두 아들과 새 삶 시작”(전문)
입력 2019-01-30 07:01 
김나영 이혼발표 사진=DB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이혼을 발표했다.

29일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를 통해 남편과의 이혼 사실을 밝혔다.

그는 제 이야기를 구독자 여러분에게 직접 전하고 싶어서 카메라를 켰다”며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서 더 이상 함께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이어 두 아들을 혼자서 키우는 게 겁도 나고 두렵기도 하지만 엄마니까 용기를 낸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김나영은 어려운 일을 겪는 동안 고마운 분들의 도움으로 이사도 갔다”며 두 아이와 하루하루 열심히 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나영의 남편 A씨는 지난해 11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도박 개장 혐의로 구속됐다. A씨는 1000여 명의 회원을 모집, 200억 원대 부당이득을 취득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사실이 알려지자 김나영은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하 김나영 입장 전문

제 이야기를 구독자 여러분에게 직접 전하고 싶어서 카메라를 켰다. 저는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서 더 이상 함께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

두 아들을 혼자서 키우는 게 겁도 나고 두렵기도 하지만 엄마니까 용기를 낸다. 제가 어려운 일을 겪는 동안 고마운 분들의 도움으로 이사도 갔다. 그곳에서 두 아이와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나가려고 한다.

제가 잘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를 다시 연다. 응원해주길 바란다. 고맙다. /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