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트와이스 다현, ‘2019 가온차트’ 트로피 인증…”원스는 역시 대단해"
입력 2019-01-24 10:3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트와이스 다현이 ‘2019 가온차트 수상 트로피를 인증했다.
다현은 24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원스(트와이스 팬)는 역시 대단해. 우리 원스 짱짱 상 받은 거 축하해요. 오늘도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2019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트로피를 들고 있는 다현의 셀카가 담겼다. 상큼한 과즙 미모의 다현은 양갈래 머리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지난 23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 8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트와이스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와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4월, 7월 올해의 가수상(디지털 음원 부문)을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다. 박진영PD님, 팬 분들께도 감사하다. 좋은 곡으로 빨리 컴백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 상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다현의 트로피 인증샷에 팬들은 트와이스가 대단한 거죠”, 상 받은 거 축하해요”, 트둥이들이 해낸 거야.. 축하해요”, 올해도 화이팅하자”, 축하해요. 앞으로도 원스로 있을 거예요”, 올해도 활약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으로 트와이스의 수상을 축하했다.
한편, K팝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는 지난 2일 일본 첫 리패키지 앨범 ‘BDZ-Repackage-를 발매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트와이스 공식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