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3월 29일까지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외화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및 황금돼지 골드바(3.75g)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SC제일은행은 지난해 2월 모바일뱅킹 앱에서 펀드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펀드 서비스를 선보인데 이어 지난해 12월에는 외화통화로 펀드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모바일 외화펀드 서비스를 추가로 출시했다. 현재는 미국 달러화로만 가입할 수 있으나 향후 가입대상 통화를 유로화(EUR) 및 엔화(JPY)로 추가 확대할 예정이다. 외화펀드 가입을 위해서는 해당 통화의 외화 입출금예금을 보유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외화펀드를 가입하는 고객 중 100달러 이상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1000달러 이상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이들 고객 가운데 5명을 추첨해 황금돼지 골드바(3.75g)를 추가로 증정한다.
허창인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장(전무)은 "올해 금융시장 변동성이 확대됨에 따라 자산의 다각화 측면에서 달러 투자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다각화한 자산배분을 제안하는 차원에서 모바일 외화펀드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