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BIA4 신우, 오늘(22일) 현역 입대…“늠름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전문)
입력 2019-01-22 09:56 
BIA4 신우 오늘(22일) 현역 입대 사진=DB, 신우 SNS
[MBN스타 신미래 기자] BIA4 신우 오늘(22일) 현역입대 하는 가운데 그가 군입대 전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22일 신우는 현역으로 입대한다.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해 시간 및 장소를 비공개했으며, 별도의 행사는 따로 진행하지 않는다.

군입대에 앞서 신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뷔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고 20대 초반의 나이에서 어느덧 서른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다”라며 아마 시간이 빠르게 느껴진다는건 행복한 일들이 많아서겠죠? 이 모든 행복에 함께 해준 우리 바나들 진심으로 감사해요”라며 우선 팬들에게 고마움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에 놀랐을 바나들에게는 미안하기도 하다. 하지만 더욱 더 남자답고 늠름한 모습으로 돌아올 신우를 기대해달라”며 몸 건강히 군 복무를 잘 마치고 돌아와서 동생들과 함께 바나를 위한 행복한 일들 많이 만들어주겠다”며 씩씩하게 말했다.

더불어 그는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더 멋진 맏형으로 돌아올게요. 안녕”이라며 끝인사를 마쳤다.

신우가 SNS에 올린 글 전문

To. 바나

안녕하세요 신우입니다. 2019년도 벌써 한달이 지나가고 있네요 다들 신년 계획이나 목표했던 일들 잘 실행하고 계신가요? 이럴때 보면 시간이 참 빠르다고 느껴집니다. 데뷔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고 20대 초반의 나이에서 어느덧 서른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습니다. 아마 시간이 빠르게 느껴진다는건 행복한 일들이 많아서겠죠? 이 모든 행복에 함께 해준 우리 바나들 진심으로 감사해요. 이렇게 편지를 쓰는 이유를 모두가 알거라고 생각합니다. 군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에 놀랐을 바나들에게는 미안하기도 해요... 하지만 더욱 더 남자답고 늠름한 모습으로 돌아올 신우를 기대해주세요! 몸 건강히 군 복무를 잘 마치고 돌아와서 동생들과 함께 바나를 위한 행복한 일들 많이 만들어줄게요! 그 때까지 우리 바나들 어디에 있든지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길 바랍니다. 밥 잘 챙겨 먹고 감기 안걸리게 옷 따뜻하게 입고 너무 밤 늦게 다니지 말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잘 지내줬으면 좋겠어요. 꼭 그렇게 해야 합니다. 더 멋진 맏형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더뜨겁게사랑할여름에만나자 #B1A4 #신우 #산들 #공찬 #BANA 더 뜨겁게 사랑할 여름에 돌아올게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