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언더나인틴’ 예비돌들, 크러쉬·다듀·은혁·솔지와 콜라보 미션 예고
입력 2019-01-18 15:04 
‘언더나인틴’ 예비돌 무대 예고 사진=MBC ‘언더나인틴’
[MBN스타 안윤지 기자]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이 이번엔 디렉터들과 한 무대를 꾸민다.

18일 MBC ‘언더나인틴 측은 오는 19일 ‘언더나인틴에서는 네 번째 경연인 ‘디렉터 콜라보 미션의 준비과정과 세 번째 순위 발표식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날 예비돌들은 각 파트 디렉터인 다이나믹 듀오, 슈퍼주니어 은혁, EXID 솔지, 크러쉬와 함께 ‘디렉터 콜라보 미션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성과 퍼포먼스, 스웨그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디렉터들은 옛날 거를 너희 스타일에 맞게”, 춤 나도 가르쳐줘”라며 각자의 방식으로 전략을 세우는 모습이 그려져 예비돌들과 함께 어떤 무대를 꾸밀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외에도 예비돌들의 세 번째 순위 발표식도 그려진다. 세 번째 미션인 ‘셔플 미션 결과 각 라운드 우승 팀이 베네핏 10000점을 차지한 가운데, 탈락하게 될 하위 등수 15명 그리고 첫 전체 개인순위의 상위권을 누가 차지할지 모두 공개된다.

매회 예비돌들의 크리에이티브한 매력이 돋보이고 있는 ‘언더나인틴은 11번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하루 두 번 3명의 예비돌에게 투표할 수 있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