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SM우방, 아파트·오피스텔 복합단지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 18일 분양
입력 2019-01-18 14:03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 [사진 = 우방]

SM그룹 우방은 18일 대구 수성구 황금동 어린이회관 앞에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분양에 나섰다고 밝혔다.
대구시 동구 신천동에 들어서는 이 복합단지는 전용 59·84㎡ 아파트 322세대와 전용 49·50㎡ 오피스텔 253실 등 총 57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동대구역 초역세권인데다 동대구복합환승센터 앞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백화점, 아쿠아리움, 영화관, 문화센터 등 쇼핑과 여가, 외식, 문화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이 도보 거리에 있으며 파티마병원,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이마트 만촌점 등도 가깝다. 동대구로를 따라 대구무역회관, 대구테크노파크, 대구콘텐츠센터, 대구경북디자인센터, 상공회의소, 법원, 검찰청 등 비즈니스 법조타운과 금융타운 등이 인접해 있다.
오피스텔은 100% 자주식 주차공간과 최첨단 IoT(사물인터넷) 시스템 도입, 빌트인 냉장고와 세탁기, 시스템 에어컨, 고급 아트월 등이 무상 제공 및 시공된다. 주택소유·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아파트는 총 7개 타입의 대형 펜트리, 드레스룸, 주방 수납공간 등을 특화한 설계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파트 세대와 오피스텔 세대의 주차출입구와 주차장을 별도로 분리시켜 입주민의 주차편의성도 높였다. 오피스텔과 마찬가지로 KT 첨단 IoT시스템이 적용된다.
모델하우스 개관 첫 날부터 3일간 매일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라면(5개입)을 증정하고, 18~25일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기자전거, TV, 화장품, 고급가방, 소형가전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피스텔 청약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사은품 증정과 청약자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