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혼자산다’ 헨리·마리오 VS 타짜 도깨비, 글로벌 야바위 대결 [M+TV컷]
입력 2019-01-17 14:41 
나혼자산다 헨리 마리오 야바위 대결 사진=MBC 나혼자산다
[MBN스타 손진아 기자] ‘나 혼자 산다 헨리와 마리오가 타짜 도깨비와 한 치 양보 없는 팽팽한 대결을 예고했다.

오는 18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캐나다에서 온 마리오와 한국 문화 체험에 나선 헨리의 유쾌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특히 민속촌을 둘러보던 헨리와 마리오는 눈길을 사로잡은 야바위에 겁 없이 도전, 만만치 않아 보이는 상대인 도깨비와 예측불가 한 승부를 펼치며 눈을 뗄 수 없게 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세 개의 호두껍데기를 섞는 도깨비의 현란한 손기술이 발동하자 그 어느 때 보다 집중하며 완두콩 찾기에 심혈을 기울인다.

헨리는 마리오와 회의 중 도깨비의 손장난을 경계하는가 하면 결과 공개를 앞두고 고도의 심리전에 갈등하는 모습으로 야바위 대결을 한층 쫄깃하게 만든다.

이어 헨리는 마리오에게 잡채, 순대, 설렁탕, 인절미, 식혜 등 한식을 대접하며 음식을 소개, 설렁탕을 맛있게 먹는 비법까지 전수한다고. 식사 자리에서도 계속되는 헨리의 한국어 과외에 맛깔 나는 리액션 지도까지 유쾌한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