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19 서울가요대상]여자친구, 댄스퍼포먼스상 "데뷔 4주년, 뜻깊은 상 감사"
입력 2019-01-15 19:4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2019 서울가요대상' 댄스 퍼포먼스 부문상을 수상했다.
15일 오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 신동엽, 김희철, 김소현 진행으로 열렸다.
댄스 퍼포먼스 부문상은 여자친구에게 돌아갔다. 여자친구는 "오늘이 데뷔앨범 나온 지 4년 되는 날인데 뜻깊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새 앨범이 어제 나왔는데 여러분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함께 해주시는 스태프들 너무 감사드리고, 댄스 퍼포먼스상 주신 만큼 열심히 춤과 노래를 잘 보여드려 버디 분들과 여러분께 흡족한 '해야'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28회째를 맞이한 '서울가요대상'은 2018년 가요계 총 결산 및 한 해 동안 대중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가수를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음악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에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아이즈원, 아이콘, 세븐틴, 레드벨벳, 임창정, 여자친구, 뉴이스트W, 모모랜드 등 2018년 가요계를 빛낸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