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아이티센그룹 신입공채사원, 경기도 광주시 독거노인 돕기 봉사나서
입력 2019-01-14 16:08 
아이티센그룹의 신입사원들이 지난 11일 곤지암벨리 힐링센터에서 이종구 도척면장에게 공기청정기를 기증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이티센그룹은 올해 신입사원들이 단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이티센의 제7기 신입사원 25명은 지난 11일 곤지암벨리 힐링센터에서 창의, 열정, 봉사라는 그룹 핵심가치 프로그램 연수 중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독거노인을 위해 공기청정기 26대를 기증했다.
아이티센그룹은 해마다 신입사원, 직원 연수 프로그램에 봉사활동을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임직원들이 항상 국가와 사회에 공헌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기업활동에 임할 수 있도록 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년 전임직원이 참여하는 헌혈행사를 비롯해 지역사회 소외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랑의 빵 만들기', '소외 계층 아동 자전거 기증'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자연스럽게 봉사정신을 함양할 수 있는 SR프로그램 등이다.
박경곤 아이티센그룹 상무(CHO)는 "신입사원의 봉사활동 체험은 국가에 봉사한다는 그룹의 철학을 이해하고 배우는 동시에, 업무현장에서도 항상 공동체에 기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일해 주기를 바라는 취지"라며 "앞으로도 그룹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