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쁜형사’ 이재윤, 오늘(14일) 특별출연→신하균과 대립 [M+TV컷]
입력 2019-01-14 11:14 
‘나쁜형사’ 이재윤 특별출연 사진=MBC ‘나쁜형사’
[MBN스타 김노을 기자] ‘나쁜형사에 배우 이재윤이 특별 출연해 신하균과 대결을 펼친다.

14일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 측은 김대진 PD와의 인연으로 배우 이재윤의 든든한 지원사격을 받아 드라마에 특급 화력을 보탤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이재윤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스틸을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이재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이재윤의 표정에선 잠재되어 있는 분노까지 고스란히 느껴지고 있어 과연 그가 ‘나쁜형사에서 어떤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신스틸러 역할을 해내게 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존재감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며 극 중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고 있는 이재윤은 일명 ‘어둠 속의 처단자로 분해 나쁜형사 신하균(우태석 역)과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재윤은 김대진 PD의 특별 출연 제안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흔쾌히 응하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빛나는 의리로 무장한 이재윤의 깜짝 활약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