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내 친구 소개팅' 박명수, 아이유에게 인삼 선물 받은 사연…의외의 친분 과시
입력 2019-01-07 17:00  | 수정 2019-01-07 20:04
내 친구 소개팅/사진=MBN

방송인 박명수가 "아이유가 명절마다 선물을 보낸다"고 밝히며 아이유와의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어제(6일) 방송된 MBN '내 친구 소개팅'에서는 홍진경이 배우 박보검과의 친분을 과시하자 이에 질세라 박명수가 가수 아이유를 언급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홍진경이 "박보검이 동남아 촬영가서 내 선물도 사 왔다"고 말하자 박명수는 "이 얘기는 안 하려고 했는데 아이유가 명절마다 우리 집에 선물을 보낸다"라고 아이유와의 친분을 밝혔습니다.

이와 같은 발언에 깜짝 놀란 홍진경은 "아이유가 왜?"라고 궁금해했고 박명수는 "과거 ‘무한도전' 프로그램에서 맺은 인연으로 인해 아이유가 명절마다 과일과 인삼 세트를 보낸다. 그것도 완전 풀세트다"라고 대답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했습니다.


이어 박명수는 "아이유에게 선물을 보내지 말라고 해도 자꾸 보낸다. 정말 리얼이다"라며 "아이유에게 항상 고맙고 미안하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MBN '내 친구 소개팅'은 친구의 새로운 만남을 위해 스타가 직접 나서 소개팅을 주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