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증명해봐요”…현빈 박신혜, 진한 입맞춤으로 마음 확인(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입력 2019-01-05 22:32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박신혜 사진=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과 박신혜가 빗속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5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는 유진우(현빈 분)가 정희주(박신혜 분)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유진우는 박선호(이승준 분)에게 차병준(김의성 분)이 자신을 무너트릴 거라는 말을 들었다.

정희주가 자신을 걱정하자 유진우는 내가 내 가족이야기를 한 적 있어요? 나는 부모님도 일찍 돌아갔고, 형제도 없고 아내도, 자식도 없다. 형제라고 생각한 친구는 원수가 돼 죽었고, 내 비서도 죽었고, 아버지처럼 따랐던 분은 등을 돌렸다”라면서 내가 한 말을 믿고 따랐는데 이제는 아무도 나를 안 믿는다. 나보고 떠나라는 데 떠나고 싶지 않다. 인정하는 거 같아서. 세상에 누구라도 하나 믿는다고 하면 나는 안 떠난다”고 말했다.


이어 유진우는 나를 믿어요? 나를 믿어준다고 말할 수 있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정희주는 믿어요. 믿는다고 했잖아요. 믿을 게요”라고 답했다. 그러자 유진우는 증명해봐요. 날 믿는다는 걸 증명해봐요”라며 정희주를 재촉했다.

정희주가 당황해하자 유진우는 모르겠어요? 어떻게 증명하는 건지?”라며 그에게 다가가 진한 입맞춤을 선사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