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공영쇼핑, 새해·설 맞아 경품·할인 이벤트
입력 2019-01-03 15:05 

공영쇼핑이 새해를 맞아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국내 농축수산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0일까지 열리는 '대박나라 2019' 이벤트를 통해 TV방송에서 소개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현금 2019만원(2명), 순금 골드바 37.5g(10명) 외에도 1만명에게 적립금 2019원씩 증정한다. 방송상품 구매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게릴라, 렌탈, 여행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모바일 구매 시 굴비·전기그릴·곶감 등 각종 설 선물세트를 즉시할인 및 적립까지 받을 수 있는 '대박설날' 행사도 진행한다. 1월 8일부터 1월 30일까지 공영쇼핑 온라인몰 메인화면의 '대박설날' 행사 상품 구매시 5% 즉시 할인과 5% 적립을 동시에 제공한다. 단 하루만 특별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원데이 특가상품'도 동시 운영한다.
또한 1월 한달간 모바일로 TV쇼핑 상품 구매 시 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렌탈 및 일부 상품은 제외되며 자동주문(ARS) 할인과 중복적용은 되지 않는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새해와 한달 앞으로 다가온 설을 앞두고 준비한 이벤트" 라며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먹거리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벤트 당첨의 행운도 누리길 바란다" 고 말했다.
[서찬동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