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클라라 결혼, 美서 비공개 결혼식 진행…“서로 존중하며 살겠다”(전문)
입력 2019-01-03 13:28 
클라라 결혼 사진=코리아나클라라
[MBN스타 신미래 기자] 클라라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3일 클라라 소속사 코리아나클라라 측은 배우 클라라씨가 이번 주말 미국에서 가족들만 모시고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분 한분 찾아뵙고 인사 드리며 결혼식을 진행해야 했지만 클라라씨는 일반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가족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혼인의 예를 올릴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클라라는 소속사를 통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드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리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한편 클라라는 드라마 ‘응급남녀, ‘결혼의 여신, 영화 ‘워킹걸 등에 출연했으며, 싱글 ‘히치하이킹을 발매하며 가수에도 도전한 바 있다. 중국 영화 ‘반자행동대 ‘사도행자: 특별수사대 등에 출연하며 중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갔다.

다음은 클라라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클라라씨 소속사 코리아나클라라입니다.

갑작스럽지만 클라라씨와 관련해 기쁘고 축복할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배우 클라라씨가 이번 주말 미국에서 가족들만 모시고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한분 한분 찾아뵙고 인사 드리며 결혼식을 진행해야 했지만 클라라씨는 일반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가족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혼인의 예를 올릴 예정입니다.

클라라씨는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드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리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클라라씨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 인사 드리며 , 화목한 가정을 꾸려 나갈 두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행복이 가득하길 응원 부탁 드립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