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언더나인틴’ 측 “BTS·엑소, 예비돌 위해 합숙소 방문‥촬영 완료”
입력 2019-01-01 15:04 
BTS 엑소 ‘언더나인틴’ 출격 사진=MBC ‘언더나인틴’
[MBN스타 안윤지 기자] 그룹 엑소와 방탄소년단이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의 멘토로 변신한다.

1일 MBC ‘언더나인틴 측에 따르면 엑소와 방탄소년단은 예비돌들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합숙소를 깜짝 방문, 촬영을 마쳤다.

엑소와 방탄소년단은 풍부한 무대경험을 통해 쌓은 조언과 응원 등으로 선배미를 자랑할 예정이며, 예비돌들의 눈높이에 맞춘 두 그룹만의 차별화된 디렉팅은 본방에 대한 기대치를 더하고 있다.

특히 엑소와 방탄소년단은 수많은 히트곡과 파워풀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에서 실력, 재능을 인정받고 있는 최정상 아이돌이다.

엑소는 ‘으르렁 (Growl) ‘LOVE ME RIGHT(러브 미 라잇) 등 수많은 히트곡을 비롯해 최근 발매한 신곡 ‘Love Shot(러브 샷)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사랑을 받고 있고, 방탄소년단은 ‘I NEED U(아이 니드 유) ‘FAKE LOVE(페이크 러브) 등 퍼포먼스 강자로서 국내외 각종 음악 차트를 섭렵, 대중의 관심도 한 몸에 받고 있다.

두 선배 그룹이 예비돌들과 만나 선보일 케미와 함께 ‘언더나인틴을 통해 예비돌들의 든든한 멘토로 변신한 엑소,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궁금증까지 높이고 있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