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BS 연기대상] 신성록·최진혁, 최우수연기상 “힘든 일 많았다” 울컥
입력 2019-01-01 00:4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배우 신성록, 최진혁이 ‘2018 SBS 연기대상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받았다.
31일 오후 8시 55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는 신동엽, 신혜선, 이제훈의 진행으로 ‘2018 SBS 연기대상이 열렸다.
이날 수상 직후 무대에 오른 최진혁은 저희 팀이 다치는 사고도 있었는데, 그 중에도 많은 사랑받게 돼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황후의 품격 촬영하며 심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들었는데,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이라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새해 첫 선물을 너무 크게 받은 것 같아 앞으로도 진심으로 연기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진혁과 공동 수상의 영예를 안은 신성록은 기분이 너무 좋다. 주동민PD 힘든 일도 많았는데 어깨동무 하면서 잘 이겨내라고 이야기를 했다. 두 작품 째 만났는데 결과가 좋다. 좋은 연출자와 함께 작업을 한다는 것은 배우 입장에서 정말 행복하다. 김순옥 작가님께도 좋은 캐릭터 맡겨주셔서 감사하다고 이야기하고 싶다”라고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SBS 드라마는 지난 일 년 간 ‘리턴, ‘여우각시별, ‘기름진 멜로, ‘친애하는 판사님께, ‘시크릿 마더, ‘흉부외과, ‘착한마녀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키스 먼저 할까요, ‘황후의 품격 등을 통해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