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런닝맨`송지효X전소민X전혜빈X수영X한선화X박하나, 추억의 걸그룹 댄스 퍼레이드 향연
입력 2018-12-29 15:46 
런닝맨 송지효 전소민=SBS 제공
'런닝맨' 송지효 부터 박하나끼지 싱크로율 100% 댄스대전 추억의 걸그룹으로 변신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송지효X전소민X전혜빈X수영X한선화X박하나의 추억을 소환한 걸그룹 댄스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런닝맨‘ 멤버들과 게스트들은 최근 진행된 런닝맨‘ 촬영 도중 배우 전혜빈이 과거 예능에서 활약한 ‘이사돈 토크가 이어졌고 멤버들의 성화에 전혜빈은 녹슬지 않은 댄스실력을 선보이며 촬영장의 열기를 더했다.

이어 한선화는 시크릿의 ‘마돈나를 송지효와 전소민과 함께해 열기를 더했다.


감동의 추억무대에 분위기는 후끈 달아올랐고 여세를 몰아 소녀시대 수영과 아이돌 가수 출신인 박하나도 합세해 프로젝트 걸그룹을 결성하며 완벽한 싱크로율의 추억 무대를 선보여 기립박수를 받았다.

이밖에 전소민은 급 결성임에도 다른 멤버들이 칼군무를 선보이는 것에 비해 시종일관 반대로 춤을 춰 현장을 폭소케 했는데, 이에 전소민은 TV로 춤을 배워서 반대로 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감동과 웃음이 함께하는 추억 소환 댄스 대전은 30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