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내 친구 소개팅] MC들 당황케 한 충격 발언! 홍진경, “쇠고랑 몇 번 찰 뻔…” 무슨 일?
입력 2018-12-29 15:08 
내 친구 소개팅 / 사진 = MBN

MBN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 소개팅> MC 홍진경이 과거에 쇠고랑 몇 번 찰 뻔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내 친구 소개팅>에서 박명수는 소개팅은 사람의 힘이나 우리의 힘으로 되는 게 아니라서 어렵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는 예전에는 ‘10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고 했는데 요새는 이런 얘기 하면 큰일난다”며 소개팅이 노력에 의해서만 되는 게 아닌 것 같다. 세상이 변한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같은 발언에 홍진경은 요새는 10번 찍으면 쇠고랑 찬다”며 만약 예전에 그랬으면 나도 벌써 쇠고랑 몇 번 찼다. 옛날에 많이 찍고(?) 다녔다”고 덧붙여 현장을 폭소케 했습니다.

이에 박명수는 홍진경에게 그분 정말 성격 좋은 것 같다. 그렇게까지 괴롭혔는데도…”라고 말끝을 흐리며 그분 종교 있으시냐”라고 농담을 던졌습니다. 이에 홍진경이 체념한 듯 종교의 힘이었다”라고 웃으며 답하자 산들은 종교의 힘이 있는데도 3개월을 도망 다니셨다고 하더라”라고 장난을 더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명수는 종교의 힘으로도 못 이기는 게 있다”며 지금 잘 됐으니까 이런 농담도 하는 거다라고 말해 홍진경의 현재 남편과의 에피소드임을 언급했습니다.

한편, 그룹 티아라의 멤버 효민이 주선자로 나서는 <내 친구 소개팅> 3회에서는 효민의 12년 지기 친구와 화려한 스펙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 ‘스펙 부자 맞선남의 만남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MBN <내 친구 소개팅>은 스타가 일반인 친구의 소개팅을 위해 ‘사랑의 큐피드가 되어 만남을 주선하는 커플 매칭 예능 프로그램으로 30일(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