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은비, ‘아프리카 시상식’ 2관왕에 눈물…”더 노력할 것”
입력 2018-12-29 09:2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배우 강은비가 ‘아프리카 시상식 2관왕에 눈물을 보였다.
강은비는 29일 인터넷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2018 아프리카TV BJ어워드(이하 ‘아프리카TV) 뒤풀이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강은비는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팬 분들 부끄럽지 않게 더 노력하겠다. 미안하다. 너무 부족한 상태다”라며 눈물을 쏟았다.
이어 강은비는 나만의 색이 있는 콘텐츠가 없더라. 내가 오늘 BJ분들이랑 같이 있다보니까 거기 앉아있는 게 참 창피하더라.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받은 상은 내 이름이 적혀있지만 우리 형님(팬 애칭)들의 이름이 적혀있는 게 맞다.이렇게 밖에 표현 못해서 죄송하다”고 팬들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강은비는 내년에도 잘 부탁 드린다. 내년에도 저 상 받을 수 있도록 많이 도와달라”며 수상소감을 마쳤다.
또 강은비는 한 달 수입에 대해 묻는 질문에 한 달 수입? 그거(기사 나간 것)보다 더 번다. 기사가 잘못 나간 거다”라고 정정하기도 했다.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열린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강은비는 버라이어티 BJ 여성 부문과 신인상을 수상했다.
시상식 전 강은비는 기자들과 만나 ‘”아프리카TV에서 별풍선 수익으로만 월 3000만원을 받고 있다”고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배우 강은비는 2005년 영화 ‘몽정기2로 데뷔, 지난해 10월 아프리카TV BJ로 전향해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아프리카TV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