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트시그널2’ 임현주X 모델 정혁, 신동엽X박나래 연애예능 `밝히는 연애코치` 합류
입력 2018-12-28 15:0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이 출연하는 ‘밝히는 연애 코치에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와 모델 정혁, 개그맨 김태현이 합류, 연애 코칭 어벤져스를 완성했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이라는 특급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예능 ‘밝히는 연애 코치에 방송인 임현주와 모델 정혁, 개그맨 김태현이 합류한다고 밝혔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2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던 임현주와 독보적인 스타일을 자랑하는 모델 정혁이 요즘 연애를 알려줄 코치로 발탁된 것.
라이프타임 채널의 새 예능 ‘밝히는 연애 코치는 인기 방송인이자 연애 고수로 알려진 4MC가 1:1 연애상담부터 A/S까지 책임지는 연애쇼.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의 만남만으로도 방영 전부터 관심을 집중시키며 2019년 상반기 예능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여기에 하트시그널 시즌 2에서 러블리함의 끝판왕을 보여준 임현주, 입담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모델 정혁, 입담 저격수 개그맨 김태현이 연애 코치로 합류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밝히는 연애 코치에서 임현주는 청춘남녀들의 썸 예능에서 시청자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았던 자존감을 높이는 연애 팁을 전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임현주는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단호한 조언까지 사연자에 적극 공감하는 공감요정으로의 활약을 예고한다. 또 독보적인 스타일을 자랑하는 모델 정혁은 특유의 털털한 입담으로 ‘현실 오빠같은 매력을 뽐낸다. 요즘 연애에 대해 지극히 현실적인 ‘돌직구 조언을 전할 예정.
라이프타임 채널의 ‘밝히는 연애 코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연애 코치들에게 상담을 받을 사연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연애상담을 받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코치를 직접 골라 사연을 보내면 된다.
‘밝히는 연애 코치를 통해 사연이 채택된 주인공들은 자신이 고른 코치와 메신저를 통해 1:1 연애 상담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사연자에게 연애의 즐거움뿐 아니라 인생의 즐거움까지 찾아준다는 계획이다.
한편, 임현주, 정혁, 김태현의 합류로 요즘 연애에 대해 알려줄 ‘밝히는 연애 코치는 내년 1월 8일(화) 밤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라이프타임 채널과 드라맥스에 동시 편성 되고, K Star와 코미디TV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제공|라이프타임[ⓒ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