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지엠피, `VT 블랙 콜라겐 팩트` 완판 지속…누적 판매 110만개 돌파
입력 2018-12-28 13:48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는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지난 27일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VT 콜라겐 팩트 홀리데이 로즈 에디션' 구성이 목표 수량 대비 105%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완판 행진을 지속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브이티 코스메틱에 따르면 VT콜라겐 팩트는 홈쇼핑 방송이 진행됐던 27일 오후 11시께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등장해 파급력을 입증했다. 특히 브이티 코스메틱의 모델 박은혜가 홈쇼핑 방송에 출연, 직접 시연하면서 자신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하며 일명 '박은혜 팩트'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한정판 제품인 VT 콜라겐 팩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 로즈 골드와 골드 등 두 가지 컬러의 매탈 패브릭 소재의 케이스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홀리데이 무드를 더욱 고조시킬 수 있는 컬러와 메탈 패브릭이라는 소재, 한정판이라는 희소성까지 더해 단 한 번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이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구매력을 이끌어낸 것으로 풀이된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기존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을 향한 소비자들의 큰 관심에 따라 홀리데이 한정판 구성을 선보이게 됐다"며 "단 한 번의 구성으로 진행됐다는 점을 아쉬워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추가 진행 여부를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은 글로벌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기용했다. 현재 방탄소년단과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VTXBTS' 에디션을 전 세계 16개국에 론칭,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