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보이즈, 데뷔 후 첫 팬콘 ‘THE CASTHLE’ 개최…올림픽공원 입성
입력 2018-12-28 12:00 
더보이즈 첫 팬콘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안윤지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019년 팬콘을 통해 화려한 새해맞이에 나선다.

28일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1월 26, 2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공식팬클럽 더비(THE B)와 함께하는 팬콘(FAN-CON) ‘더 캐슬(THE CASTHLE)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고 전했다.

더보이즈는 팬미팅과 콘서트가 결합된 특별한 팬콘 이벤트를 열고 공식팬클럽 '더비'와 함께 뜻깊은 시간을 기념한다.

특히 이번 팬콘을 통해 더보이즈는 대규모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올림픽공원에 입성, ‘더 캐슬이란 타이틀처럼 웅장하고 환상적인 무대로 더욱 많은 팬들과 특별한 교감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의 데뷔 첫 팬콘 ‘더 캐슬은 오는 2일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에 돌입, 이어 4일 일반예매가 이어진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20일 ‘2018 대한민국대중음악시상식(KPMA)에서 신인상을 수상, 올해 신인상 5관왕의 타이틀을 거머쥐는 등 거침없는 활약을 이어왔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