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수료식 개최
입력 2018-12-27 10:38 
지난 26일 아모리스 강남 메리츠타워점에서 열린 판아워홈 7기 수료식에서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 = 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이 26일 서울 아모리스 메리츠타워점에서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Pan-Ourhome) 7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판아워홈은 아워홈 팬으로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2년를 1기를 시작으로 올해 7기를 맞았다. 현재까지 900여명의 대학생들이 판아워홈으로 활동했다.
판아워홈 7기에는 대학생 5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지난 5월 발대식 이후 7개월간 아워홈 외식 및 급식업장 방문, 신제품 체험 등 활동을 진행했다.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개별 SNS 채널을 통해 아워홈을 알리는 데 기여했다.
연간 활동 평가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 5명에게는 아워홈 외식상품권과 함께 아워홈 입사 지원 때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문혜영 씨는 "아워홈이 선보이는 다양한 신제품과 메뉴 및 서비스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활동 기간 중 인사 담당자와 면담할 기회가 많아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