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신영♥강경준, 아들 정안과 크리스마스 셀카..."참 예쁜 가족"
입력 2018-12-24 16:0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장강패밀리 장신영, 강경준, 그리고 아들 정안이가 즐거움 가득한 셀카를 공개했다.
배우 장신영은 24일 인스타그램에 남편 강경준과 아들 정안이와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 공개하며 크리스마스 이브를 기념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산타로 변신한 장신영, 강경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차 안에서 상큼한 표정을 지으며 귀여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셀카를 완성했다. 함께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셀카 놀이에 푹 빠진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장신영은 아들 정안이와 함께 루돌프로 변신했다.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장신영과는 달리 무표정을 짓고 있는 정안이의 상반된 모습이 웃음을 더한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장강패밀리의 모습이 훈훈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쁜 가족이네요. 부러워요”, 메리 크리스마스. 가족끼리 단란하니 보기 좋네요”, 가족분들과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네세요” 등의 반응으로 호응했다.
장신영, 강경준은 5년 열애 끝에 지난 5월 25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많은 응원을 받았다. 특히 강경준은 장신영과 결혼으로 얻은 아들 정안 군에 대한 진심 어린 사랑을 보여줘 감동을 안겼다. 일명 ‘장강패밀리라고 불리며 사랑받은 강경준, 장신영 가족은 지난 7월 30일 방송을 끝으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하차한 뒤 SNS를 통해 단란한 가족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장신영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