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매일유업, `스포츠마케팅어워드` 기업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18-12-24 13:52 
매일유업 관계자가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8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 =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8에서 기업 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체육회 및 스포츠토토가 후원하는 스포츠마케팅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스포츠마케팅 시장에 대한 가치 제고와 성장 촉진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5월부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공식 후원과 프로스포츠 구단 스폰서십 등 활발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높이 평가받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