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 매출 25%↑
입력 2018-12-24 13:50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한 달간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모바일 교환권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25% 성장했다고 24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과 G마켓을 통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을 판매 중이다. 올해는 모바일 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놀이요소가 적용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인기가 높아 교환권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은 '시크릿 3단 트리'로 케이크 중앙의 별모양 토끼 피규어를 잡고 올리면 3단 입체 트리 케이크가 완성된다. 이어 '시크릿 회전목마'와 '시크릿 오버액션 토끼' 순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피마켓'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할 경우 15% 할인 혜택과 해피포인트 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배달 서비스 '해피오더'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픽업 예약할 경우 2000원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G마켓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옥션의 경우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10%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구매환경의 변화로 작년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모바일 교환권을 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이용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구매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