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준영, 디지털 축구 예능 ‘FC앙투라지’ 출연…구단주 변신(공식)
입력 2018-12-24 10:11 
‘FC앙투라지’ 정준영 사진=tvN
[MBN스타 김노을 기자] 가수 정준영이 축구팀의 구단주로 변신한다.

정준영이 24일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첫 공개되는 tvN 디지털 축구 예능 ‘FC앙투라지에 출연한다.

‘FC앙투라지는 스포츠 계의 ‘음악의 신을 표방하는 tvN 디지털 기대작으로 ‘FC앙투라지의 이름을 걸고 풋살 리그 우승에 도전해 리그에서 탈락하는 순간 시즌이 그대로 마무리되는 모큐멘터리(허구적인 상황이 실제처럼 보이도록 만든 다큐멘터리) 형식의 축구 예능이다.

정준영은 자신을 주축으로 만든 축구팀 ‘FC앙투라지의 구단주로 변신했고 연예계 소문난 축구 매니아 로이킴, 에디킴 등이 함께 출연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타이틀 영상에서는 진지하면서도 열정적으로 게임에 임하는 이들의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실제로 이들은 동명의 축구팀 ‘FC앙투라지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자타공인 축구 매니아로 이들 뿐만 아니라 실제 스포츠 스타와 다수의 연예인, 일반인들이 출연해 ‘FC앙투라지를 이끌어 나간다.

음악활동을 비롯해 예능, 연기, 프로그래머, 요식업 CEO까지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 정준영이 축잘알(축구를 잘 아는 사람)과 축알못(축구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 모두를 만족시킬 축구 예능 ‘FC앙투라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