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희열의 스케치북’ 프레디 머큐리 등장?…김연우, 완벽 싱크로율
입력 2018-12-22 00:26 
유희열의 스케치북 김연우 프레디 머큐리 변신 사진=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MBN스타 손진아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김연우가 프레디 머큐리로 변신했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에서는 유희열, 최백호, 김연우, 윤도현, 로이킴, 에일리, 헨리, 스윗소로우, 바버렛츠, 잔나비, 오연준, MC딩동이 출연한다.

이날 크리스마스 특집에는 또 다른 매력을 더한 스페셜 무대도 눈길을 끈다.

영화 ‘싱스트리트의 OST인 ‘To Find You를 부르며 고퀄리티 무대를 선사한 윤도현, 크리스마스의 악몽을 떠올리게 하는 헨리의 열정적인 바이올린 퍼포먼스, 그리고 방송 전부터 화제에 오른 김연우의 ‘Bohemian Rhapsody가 바로 그것.


전 국민적 화제에 오른 영국 밴드 퀸의 전설적인 보컬 프레디 머큐리로 변신한 일명 ‘프레디 연큐리 김연우는 의상부터 소품까지 직접 준비하며 완벽한 무대를 구현하기 위한 열정을 쏟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역대급 라인업의 출연자들, 그리고 완벽한 라이브 연주로 무대를 채운 연주자들이 함께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스페셜 캐럴 클립까지 완성됐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크리스마스 특집 크리스마스 선물은 21일 밤 24시 25분 KBS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