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병헌, 댄싱머신의 남다른 긴장해소법…”이민정도 폭소”
입력 2018-12-20 13:5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배우 이병헌이 댄싱머신의 면모를 뽐냈다.
이병헌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긴장풀기”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1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멜론뮤직어워드 시상자로 나선 이병헌이 무대 뒤에서 현란한 댄스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이병헌의 춤 실력은 지난해 발매된 싸이의 정규 8집 앨범 타이틀곡 ‘아이 러브 잇(I Luv it) 뮤직비디오를 통해 입증된 바 있다. 시간이 지나도 녹슬지 않은 실력과, 이병헌의 남다른 긴장 해소법이 눈길을 끈다.

그간 보여온 진중한 모습과는 상반되는 이병헌의 반전 매력에 누리꾼들은 나도 이제 긴장 이렇게 풀어야지”, 역시 실력 어디 안 가네요”, 표정이 진지해서 더 웃김”, 단짠단짠 온도차 최고다”, 역시 가요제 시상자도 이 정도 실력이 돼야 하는 군요”, 웃음 보따리 충전하고 갑니다”, 내일 또 보러 올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 역시 ㅋㅋㅋㅋ”라는 댓글을 남기며 남편의 댄스에 폭소했다.
올해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으로 연기력을 입증하며 연말 시상식을 휩쓴 이병헌은 내년 개봉 예정인 영화 ‘남산의 부장들에 출연한다. 동명의 책을 원작으로 한 영화 ‘남산의 부장들은 1970년대 정치공작을 주도하며 시대를 풍미한 중앙정보부 부장들의 행적을 담은 이야기로, 영화 ‘마약왕, ‘내부자들의 우민호 감독이 연출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이병헌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