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로투세븐 "유아·어린이 모델 뽑아요"
입력 2018-12-20 09:03 

제로투세븐은 '2019 봄·여름(S/S) 패션쇼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하며 유아 및 어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모델 콘테스트는 내년 2월 열리는 제로투세븐 S/S 패션쇼 무대에 설 모델을 선발하는 행사다.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에서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유아 및 어린이 모델을 뽑는다.
콘테스트는 1차 온라인 서류 심사, 2차 오프라인 심사를 거쳐 진행된다. 2차 오프라인 심사에서는 자기소개, 피팅, 포즈 카메라테스트 등 참가자의 재능을 평가한다. 이를 바탕으로 각 브랜드의 개성과 부합하고,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모델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제로투세븐은 최종 선발된 모델에게 패션쇼 참가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S/S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자사 가을·겨울(F/W) 브랜드 화보 촬영에도 참여할 기회를 준다.

모집 기간은 내년 1월 17일까지이며, 제로투세븐닷컴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만 1세부터 8세까지 참여할 수 있고, 참가자의 재능이나 특징과 함께 얼굴이 잘 보이는 사진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1차 합격자는 1월 21일에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투세븐닷컴 및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