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살림남2’ 김승현 동생 김승환, 김 광고 모델 발탁 ‘의기양양’
입력 2018-12-19 21:41 
‘살림하는 남자들2’ 김승현 동생 김승환 사진=KBS2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2 김승현 동생 김승환이 김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19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김승현 동생 김승환이 광고 모델로 발탁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승현은 광고 회사에서 전화가 왔는데 제가 아닌 저희 부모님하고, 남동생을 섭외해서 찍고 싶다고 하더라”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김승현은 가족에게 김 광고 섭외가 들어왔다는 것을 알렸다. 이에 동생 김승환이 엄마는 김자만 들어가면 머리 아프라고 하는데”라고 말하자 김승현 모는 광산 김만 아니면 된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기뻐하는 가족에 반해 김승현은 광고주가 나는 괜찮고, 너 찍고 싶다고 한다”라면서 단가도 안 맞는다”며 애써 덤덤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김승현 모는 네가 단가를 따질 때냐 뭘 걱정해”라면서, 김승환에게 엄마랑 아빠 식초 광고한 경험이 있다. 넌 엄마 닮아서 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김승환은 광고가 들어오니까 저를 다시 되돌아보게 되고, 저의 소중함을 느끼신 것 같다”고 뿌듯해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