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남동에 들어선 `온더스팟`…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선착순 판매
입력 2018-12-19 08:22 
ABC마트 온더스팟 한남점 매장 내부 [사진제공 : ABC마트]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프리미엄 편집숍 '온더스팟(ON THE SPOT)'이 오는 21일 서울 한남동에 '온더스팟 한남점'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온더스팟'은 신발을 중심으로 의류, 액세서리까지 국내에서 만나 보기 힘든 해외 브랜드 상품과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가 가능한 곳이다.
'온더스팟 한남점'은 명동, 홍대점에 이은 전국 4번째 매장이다. 지역 특성을 반영해 기존보다 더욱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보여 한남동을 대표하는 신발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게 ABC마트 측 설명이다.
온더스팟은 론칭 4주년 및 한남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다양한 오프닝 행사를 진행한다.

언더그라운드 힙합 신에서 각기 다른 색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루키들의 레이블, '베이스 크림(BASE CREAM)'의 공연이 진행되며, 총 15명의 DJ와 보컬들의 공연이 시간대별로 이어진다.
또 오픈 당일에는 특색있는 브랜드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들도 대거 선보인다. 일본 데님 브랜드 '펀다멘탈'과 부츠 전문 브랜드 '대너'가 함께 협업한 제품을 론칭하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와의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이지부스트'를 선착순 판매한다.
휠라의 헤리티지 라인 제품인 '스파게티 로우'와 영국 디자이너 리암 호지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미국 트레일화 브랜드 호카 오네오네의 '토르(TOR)' 제품 역시 선보인다. 이밖에 '푸마 스웨이드X스와로브스키', '푸마 스웨이드X버팔로', 리복X BT21의 '인스타 펌프 퓨리'도 만나볼 수 있다.
온더스팟 관계자는 "패션, 문화, 예술을 아우르는 서울의 핫플레이스 한남동에 프리미엄 편집숍인 '온더스팟' 매장을 처음으로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엄선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여 한남동을 대표하는 신발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