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보쉬,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선정
입력 2018-12-17 11:19 
[사진제공 = 보쉬]

보쉬가 소비자들이 선정하는 자동차 배터리 부분 스타브랜드로 2년 연속 뽑혔다.
보쉬는 지난 13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서울 중구)에서 열린 '2018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소비자 리서치와 온라인 리서치 조사 결과 및 각 분야 전문가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보쉬 배터리 제품은 탁월한 성능, 내구성, 안전성을 갖춰 소비자 평가 최고점을 받았다. 또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2년 연속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 선정을 기념, 페이스북을 통해 내년 1월13일까지 4주 동안 릴레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칭찬 댓글, 보쉬 배터리 제품 인증 댓글, 퀴즈 정답 맞추기로 진행된다.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20명에게 5000원권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4주 동안 모든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3만원권 모바일 주유 상품권, 2등(4명)에게는 1만원권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준다.
김철우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상무는 "소비자들의 엄격한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돼 기쁘다"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