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승리, 생일에 받은 특별해서 더 따뜻한 `연탄 케이크`(ft.가맹점주 최종훈)
입력 2018-12-12 14:3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빅뱅 승리가 생일을 맞아 특별한 케이크를 선물 받았다.
FT아일랜드 최종훈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년 차 연탄 봉사. 연탄 케이크 처음 보는 군. 12/12 승츠비 생일 축하해. 대한민국 1도 올리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꽃 한 송이가 꽂힌 특별한 ‘연탄 케이크를 들고 서 있는 승리의 모습이 담겼다. 봉사단원들은 승리를 위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고, 노래가 끝난 뒤에 승리는 촛불을 끄듯 꽃을 분다.
최종훈은 승리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라멘집의 가맹점주라 승리와 인연이 특별하다. 이날 승리의 생일을 맞아 최종훈과 최종훈의 아버지를 포함한 승리 라멘집 가맹점주들이 ‘선행 요정 션과 함께 연탄 나르기 봉사에 나섰다.

선행으로 빛낸 승리의 특별한 생일에 누리꾼들은 방도 마음도 따뜻해지네요”, 좋은 일 하셨네요”, 승리 생일 축하합니다”, 승리야 생일 축하해”, 생일날 봉사라니 멋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뱅 승리는 내년 2월 16~17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을 개최해 군입대 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최종훈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