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해투4` 차은우 "연습생 전까지 모태 솔로"
입력 2018-12-12 13:1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스페셜 MC 차은우가 뜻하지 않게 ‘연애 경험을 모두 공개했다.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13일 방송은 ‘윤희를 부탁해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첫 녹화에 나선 MC 조윤희와 그를 응원하기 위해 한걸음에 달려온 이동건-최원영-오의식, 스페셜 MC 차은우가 출연해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하며, 특급 지원 사격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얼굴 천재 차은우가 출연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은우는 연습생 전까지 모태 솔로였다”며 연애 경험을 밝혀 전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유재석이 연습생이 되고 난 후에는 연애를 했나 보다”라며 예리하게 파고들자, 차은우는 결국 연애 경험을 인정하고 말았다는 후문. 차은우는 떨렸던 첫 고백부터 풋풋한 연애 스토리까지 모두 털어놓았다고 전해져 ‘차은우 첫사랑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차은우는 드라마를 촬영하다 보면 실제로 설렌다”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차은우의 최근 상대역은 드라마 ‘내 ID는 강남미인의 임수향과 유튜브드라마 ‘탑매니지먼트의 서은수. ‘임수향과 서은수 중 실제로 설렌 사람이 있냐는 질문이 쏟아지자, 차은우의 얼굴이 순식간에 빨개짐과 동시에 예상 밖의 대답을 내놔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과연 차은우가 선택한 ‘설렘 PICK은 누구 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차은우의 풋풋한 ‘첫 연애 스토리와 그의 ‘설렘 PICK은 ‘해피투게더4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자타공인 ‘얼굴 천재 차은우의 스페셜한 활약이 펼쳐질 ‘해피투게더4는 1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