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종합] ‘볼 빨간 당신’ 밥도둑 밑반찬 3종세트 완성 “한량TV 구독자 선물”
입력 2018-12-12 00:2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누리 객원기자]
‘볼 빨간 당신 양희경이 손쉬운 밑반찬 요리를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볼 빨간 당신에는 밑반찬 3종세트를 만드는 양희경과 두 아들 원균·승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양희경과 두 아들은 ‘한량TV 구독자 천 명 돌파를 기념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했다. 양희경은 가장 와닿는 댓글을 달아준 구독자에게 밑반찬을 선물하는 건 어때?”라고 제안하며 댓글을 탐색했다.
양희경에 자취생이 쓴 댓글을 선정했고 나는 이 댓글이 마음에 걸려”라고 전했다. 원균은 15년 동안 자취를 했는데 밑반찬이 떨어지면 김치 하나로 밥을 먹어야 하는 상황이 생겨요”라고 의견을 보탰다.

이후 양희경과 두 아들은 밑반찬 재료를 사러 시장으로 향했다. 그러나 세 사람은 식자재마트로 가기 전에 맛깔스러운 길거리 음식에 반해 한동안 시간을 보냈다. 승현은 2~3분이면 가는 식자재마트를 음식 먹느라 30분이 걸렸다”라고 실토했다.
집에 도착한 세 사람은 꼴뚜기 꽈리고추볶음, 채소장아찌, 땅콩조림을 만들었다. 완성된 음식을 소개하던 승현은 군침을 삼켰고 이내 맛을 보고 감탄했다. 양희경은 입안에서 여러 가지가 막 얘기해”라고 소감하며 덩실덩실 춤을 췄다.
원균은 쫀쫀하고 고소하고 아삭해”라며 왠지 밥 한공기가 버겁게 느껴진다 싶을 때 이렇게 먹으면 두공기도 가능해”라고 덧붙였다. 세 사람은 구독자가 늘어날 때마다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할게요.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