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시언, 기안84X성훈과 회동…”다이어트 중이라 두 그릇?”
입력 2018-12-11 11:3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배우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는 웹툰작가 기안84, 배우 성훈과 만났다.
이시언은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성훈아 빨리 먹어. 다 먹었잖아 우리는. 사실 다이어트 중이라 두 그릇 째. 가게에서 놀람. 어디서 이런 친구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시언, 기안84, 성훈이 함께 카레를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카레를 다 먹은 기안84와 달리 성훈의 앞에는 새 카레가 놓여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먹성훈이라고 불릴 정도로 남다른 먹성을 자랑하는 성훈이 펼칠 ‘폭풍 카레 먹방이 엿보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그릇이 너무 작아요.. 두 그릇도 모자를 듯”, 다이어트한다고 먹을 거 주지 말라 하더니”, 관장님 어디 계십니까”, 역시 잘 드시는 성훈씨”, 방성훈 님 기안 님 너무 반갑네요”, 빨리 드세요. 티 안 나게 드실 수 있잖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언, 기안84, 성훈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꾸밈없는 일상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나 혼자 산다 공식커플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 7일 방송에서 서로에게 리액션이 적다는 이유로 결별설이 불거졌지만 양측은 10일 이를 부인했다. 이날 '나 혼자 산다'는 전현무, 한혜진이 참석한 가운데 예정대로 녹화가 진행돼 그 내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이시언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