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 1위 수상
입력 2018-12-04 14:03 

신한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은행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21회를 맞는 국가고객만족도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가 공동으로 개발해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측정을 계량화해 발표하는 지표로 세계 각국에서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신한은행은 획기적 서비스 도입으로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특히, 로봇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를 도입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로 편의성을 높였다. 또 신한 쏠(SOL) 출시를 통해 더편리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차별적 고객가치를 창출한 점을 높이 인정받아 은행부문 1위에 올랐다.
위성호 신한은행장은 "급변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전문적인 맞춤 서비스로 최적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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