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환희, 영화 ‘도어락’ 열혈 홍보…”효블리 화이팅”
입력 2018-11-29 15:4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배우 박환희가 공효진 주연의 영화 ‘도어락 홍보에 나섰다.
박환희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도어락 겨울에 보는 스릴러의 맛”, 다정한 효블리. 언니 예뻐요”, 여러분 ‘도어락‘ 강추해요. 겨울에 보는 공포영화의 맛이 있는 것 같아요. 따뜻하게 꼬옥 껴안고 보는 맛”이라는 관람 독려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28일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도어락에 참석한 박환희의 모습이 담겼다.
박환희는 ‘도어락 미니 쇼케이스 현수막을 찍고, 무대 인사하는 공효진의 모습을 영상으로 남기는 등 공효진과 영화 ‘도어락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영상 속 공효진은 언니 예뻐요”라는 한 관객의 말에 누구야?”라고 기뻐하다 영화가 무섭다는 얘기에 지인들과 함께 온 분들이 많다. 미안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언니 너무 매력 넘쳐요”, 환희 님도 예쁘고 공블리 님도 예쁘고”, 언니도 보셨네요”, 저도 얼른 보고 싶어요”, "와 얼굴 진짜 작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공효진 주연의 영화 ‘도어락은 혼자 사는 여성 경민(공효진 분)의 원룸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시작되는 현실공포 스릴러로 오는 12월 5일 개봉한다.
wjlee@mkinternet.com
사진|박환희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