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보이즈 선우 "랩 작업 부담되지만 감사…성장 느낀다"
입력 2018-11-29 14:3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더보이즈 선우가 앨범 작업 과정에 적극 참여하는 데 대한 감회를 드러냈다.
더보이즈는 29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미니 3집 'THE ONL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타이틀곡 '노 에어(No Air)'는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와 로이도(ROYDO)가 공동 작곡을 맡은 곡으로 래퍼 선우가 랩메이킹 등 작사에 참여했다. 독특하면서도 대중적인 멜로디라인과 세련된 뭄바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댄스 넘버로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너를 원한다'는 애절한 감성을 담은 곡이다.
랩 가사 작업에 참여한 선우는 "감사하게도 기회를 주셔서 매 앨범마다 참여하고 있다. 감사함과 동시에 부담도 많이 되는데, 할 때마다 내 자신이 성장하는 것을 느끼면서 재미를 느끼고 있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열심히 해서 계속 앨범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THE ONLY'는 모두가 지닌 단 하나의 소중한 가치에 대한 열망과 메시지를 한층 깊이있는 음악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이번 컴백을 통해 더보이즈는 시선을 압도할 ‘숨멎 소년으로 변신, 외강내유한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매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미니 3집 'THE ONLY'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