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광고산업진흥 세미나 개최
입력 2008-07-15 18:10  | 수정 2008-07-15 18:10
국내 광고 산업의 당면 문제점들을 진단해 보고 극복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광고산업진흥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한국광고홍보학회가 개최한 이번 세미나는 '광고산업의 현주소와 당면과제', '광고산업 진흥의 활성화 방안' 등 2개 주제로 진행됐으며 이희복 상지대 교수, 이시훈 계명대 교수가 각각 발제에 나섰습니다.
이희복 교수는 광고업계의 수익성 위주 경영에 따라 광고산업 발전 기반이 약화됐음을 지적했고, 이시훈 교수는 특히 한국방송광고공사와 같은 공익 기관의 역할이 확대돼야 한다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