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사세요] ‘결혼 6년차’ 김정화 “정신차려보니 어느덧 두 아이의 엄마 돼있어” 솔직 고백!
입력 2018-11-27 13:58 
사세요 / 사진 = MBN

두 아이의 엄마가 된 배우 김정화가 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끕니다.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MBN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하는 김정화는 결혼해서 정신차려보니 두 아이의 엄마가 되어 있었다”라고 말문을 엽니다.

이날 김정화의 등장에 MC 이휘재는 방부제를 드셨나? 데뷔 시절에 보고 너무 오랜만에 만났는데 여전히 예쁘다. 그런데 못 본 사이에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올해 결혼 6주년을 맞이한 김정화는 맞다. 그래서 많이 늙었다”라고 말했지만, 결혼 전의 예쁜 미모를 한아름 품고 나타나 녹화 내내 모든 이들의 눈 정화를 시켜줬다는 후문.


한편, 이휘재는 아이가 두 명 다 아들이라고 들었다. 남 일 같지 않다”라고 전하며, 김정화와 복잡미묘한 동병상련의 교감을 나눴습니다.

이를 보던 슬리피는 아들이 더 키우기 힘든가?”라고 질문했고, 이휘재는 슬리피같은 아이가 두 명이 있다고 생각해봐라”라고 말해 무언의 공감과 함께 스튜디오 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MBN 신규 예능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는 스타들의 좌충우돌 재능 기부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하는 ‘뻔한 기부가 아닌 흥미롭게 자신의 재능을 살려 ‘Fun한 기부를 하자는 것을 모토로 삼습니다.

매주 두 명의 게스트는 주어진 5만 원에 자신의 재능을 더해 더 많은 기부금을 모으기 위해 움직입니다. 최종적으로 더 많은 기부금을 모은 사람의 이름으로 기부가 완료됩니다.

<사세요>는 오는 30일(금) 밤 11시 첫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