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F,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 오픈
입력 2018-11-27 11:31 
라움 이스트 외관 [사진제공 = LF]

생활문화기업 LF가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라움 이스트는 LF가 전개하는 패션, 뷰티, 푸드, 보육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별적으로 선보이는 멀티 콘텐츠 스토어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약 1700㎡ 규모로, 3개 층을 연결하는 높은 아치형 창문 구조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캐주얼과 애슬레저를 키워드로 하는 지하 1층은 헤지스, JSNY, TNGT 등 남성 캐주얼웨어, 스포츠, 골프, 러기지 브랜드뿐만 아니라 LF 계열 주류전문 유통회사인 인덜지가 유통하는 다양한 주류를 만나볼 수 있다.
라움 이스트 매장 내부 [사진제공 = LF]
지상 1층은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브릿지앤드', LF 계열 영유아 보육전문기업 아누리가 운영하는 놀이문화공간 '부키부키' 를 배치해 '밀레니얼 가족'의 만족도를 높이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부키부키는 평일 오전 10시~오후 2시와 주말에는 동화구연사가 상주하는 그림책 도서관으로 운영하며 평일 오후 2부터 7시까지는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회원제 프리미엄 놀이수업 문화센터로 운영된다. 이 외에도 메드에렌 캔들, 이첸도르프 조명, 리브름 글래스 등 최근 관심이 높아지는 리빙 관련 브랜드를 선보여 상품 구성의 폭을 넓혔다.
2층은 여성복, 액세서리, 슈즈부터 바네사브루노, 조셉, 빈스, 막스마라 등의 수입 여성복, 헤지스맨 룰429, 불리1803 등의 뷰티, 이에르 등 쥬얼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3층은 남성들을 위한 공간으로 닥스, 마에스트로, 알레그리 등의 고급 남성 패션브랜드의 의류와 남성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또 남성복의 꽃으로 불리는 셔츠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더셔츠바'를 운영한다.
안태한 LF 영업운영부문장(상무)는 "세분화된 취향과 방문목적에 최적화된 쇼핑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라움 이스트에서 소비자들이 재미와 즐거움을 만끽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움 이스트는 오픈을 기념해 27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캘리그라피, 케이터링 서비스, 디제잉과 재즈밴드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당일 방문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별로 헤지스 목도리, 마에스트로 양말, 질스튜어트 여성 장갑, 헤지스맨 룰429 트라이얼킷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