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보검, 쿠바 하늘아래 서니 그대로 한폭의 그림이 되었다(ft.남자친구)
입력 2018-11-26 14:4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배우 박보검이 ‘남자친구 촬영 당시의 모습을 공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박보검은 지난 25일 트위터에 처음엔 낯설었지만 곧 익숙한 느낌. 따가운 태양과 낯선 말소리와 음악과 춤이 있는 이곳. 또다시 만나겠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촬영차 쿠바를 방문한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보검은 흰 셔츠와 청바지로 댄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을 뽐냈다. 특유의 순수함 넘치는 소년미와 청량한 매력이 물씬 느껴진다. 수려한 쿠바의 풍경과 어우러진 박보검의 모습은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아 감탄을 자아낸다.
박보검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그저 빛 같은 비주얼. 보기만 해도 힐링된다”, 풍경에 박보검만 세웠을 뿐인데 명화가 되네요. 빨리 남자친구 보고 싶어요”, 드라마 보면 이런 사진이 영상으로 계속 나오는건가요? 꼭 본방사수 할게요”, 말이 뭐가 필요하겠어요. 사랑 그 자체네요” 등 찬사와 함께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박보검 송혜교의 멜로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는 정치인의 딸로,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삶을 살지 못했던 전 재벌가 며느리 차수현(송혜교 분)과 평범한 일상을 행복하고 소중하게 살아가는 순수 청년 김진혁(박보검 분)의 우연한 만남이 서로의 삶을 뒤흔드는 '불상사'가 되어버린 아름답고 슬픈 운명적 사랑 이야기. 오는 28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박보검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