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리스트’ 연우진 VS 정유미, 생명 구하기 위한 추격전 [M+TV컷]
입력 2018-11-25 22:20 
프리스트 연우진 정유미 사진=OCN 프리스트
[MBN스타 손진아 기자] ‘프리스트 엑소시스트 연우진을 뒤쫓는 의사 정유미의 추격전이 포착됐다.

지난 24일 첫 방송된 OCN 토일 오리지널 ‘프리스트(극본 문만세, 연출 김종현, 제작 크레이브웍스, 총 16부작)에서 악령에 씐 아이 우주(박민수)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각자의 영역에서 만난 초보 사제 오수민(연우진)과 남부가톨릭 병원 응급실 에이스 의사 함은호(정유미). 혼자 나서지 말라는 문기선(박용우) 신부의 명령에도, 악령이 몸 전체를 지배한 우주의 구마 의식을 홀로 진행하던 오수민에게 예기치 못한 상황이 닥쳤다. 우주의 몸에서 피가 새어나온 것. 폭주하는 우주에게 습격을 당한 뒤 당혹감에 자리를 피했던 함은호는 여기서부턴 저의 영역입니다”라며 되돌아왔다. 몸에서 생긴 이상 증세는 의사의 영역이었던 것.

엑소시스트와 의사가 힘을 합쳐 강력한 악과 사투를 벌이는 메디컬 엑소시즘의 시작을 알리며 첫 방송부터 몰입도 높은 흥미진진한 전개를 펼친 ‘프리스트가 오늘(25일) 2화 방송을 앞두고 오수민과 함은호의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공개했다.

앰뷸런스에서 놀란 얼굴로 누군가와 통화중인 오수민과 다급하게 그 뒤를 쫓는 함은호. 우주가 생과 사를 오가는 긴박한 상황에서 만났고, 서로가 믿는 신념과 영역이 달랐기에 충돌을 일으킨 두 사람이 벌이는 추격전은 어떤 사건이 전개될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제작진은 오늘(25일) 밤, 홀로 구마의식에 나섰지만 악령을 쫓아내지 못한 오수민과, 악령에 씐 우주의 이상 현상을 목격하고도 엑소시즘을 믿지 못하는 함은호가 추격전을 펼치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간다”고 예고하며, 엑소시스트에겐 부마자, 의사에겐 환자인 우주가 악령에서 벗어나 소중한 생명을 지킬 수 있을지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2018년 남부가톨릭병원에서 벌어지는 초현실적 현상들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친 엑소시스트와 의사의 메디컬 엑소시즘 드라마 ‘프리스트. 오늘(25일) 밤 10시20분 방송되는 2화에서는 오수민, 함은호, 문신부가 목숨을 건 엑소시즘으로 악령을 쫓을 예정. 본격적인 메디컬 엑소시즘이 펼쳐지며 2화는 19세 시청등급으로 방송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