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K이슈] 김나영, 남편 사기혐의 구속→SNS·유튜브 비공개 전환
입력 2018-11-24 08:36  | 수정 2018-11-24 15:1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남편의 구속 사실이 알려진 뒤, SNS와 유튜브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지난 23일 김나영은 남편인 S컴퍼니 대표 A씨가 허가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리고 200억 원대 부당이득을 챙겨 구속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줬다.
이후 화제의 중심에 선 김나영은 자신의 SNS와 유튜브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앞서 김나영은 유튜브를 통해 아들 신우와의 생활을 공개, 13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었다. 하지만 현재 김나영은 자신이 운영해온 유튜브 채널의 영상을 모두 삭제했다. 인스타그램 역시 비공개로 전환했다.
앞서 김나영은 남편의 구속과 관련, 소속사를 통해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남편을 만나 결혼까지 하는 동안, 남편의 직업에 대해 아는 건 자산 관리를 하고 운용하는 사람이라는 거였다. 그동안 남편에게 손 벌리지 않아도 될 만큼 내 분야에서 열심히 일 해왔고, 너무나 바랐던 예쁜 아이들이 생겼기에 하루하루 정신없이 지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남편이 하는 일이 이런 나쁜 일과 연루되었을 거라고는 상상조차 못했다. 이번 일로 상처를 받은 분들의 황망함과 상실감에 감히 비교될 순 없겠지만, 나 역시 어느 날 갑작스럽게 통보받은 이 상황이 너무나 당혹스럽고 괴롭기만 하다”고 털어놨다.
김나영은 남편의 잘못들은 기사로 더 자세히 알았고, 최대한 객관적인 입장에서 사태를 파악하고자 여러 방면으로 자문을 구하며 조사와 재판이 마무리되길 기다리고 있다. 남편은 본인의 잘못에 대해 제대로 죗값을 치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2015년 A씨와 결혼해 이듬해 첫 아들을 낳았고, 지난해 7월 둘째 아들까지 얻으며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A씨가 최근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도박개장 혐의로 구속됐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