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민은행-금융개혁 현장소통반, 시니어고객 현장간담회 열어
입력 2018-11-23 11:23 

KB국민은행은 금융위원회·금융감독원 '금융개혁 현장소통반'과 함께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과 함께하는 현장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은 시니어 고객의 금융 및 비금융 니즈를 수용키 위해 만든 고객 패널제도다. 기존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시니어 고객의 평소 금융거래 관련 애로사항과 금융제도 개선에 대한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가 전달됐다. 특히, 비대면 거래 시 본인확인 및 인증방법을 간소화하고 보안을 강화하는 방안 등에 대해 열띤 논의가 이어졌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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