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T, PC 유선전화 관리 기능에 `고객응대 매뉴얼` 추가
입력 2018-11-23 09:29 
KT는 PC로 유선전화를 관리하는 'KT통화매니저' 기능에 고객 응대 매뉴얼을 추가한 '친절매니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모델이 KT 친절매니저를 사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KT]

KT는 PC로 유선전화를 관리하는 'KT통화매니저' 기능에 고객 응대 매뉴얼을 추가한 '친절매니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친절매니저는 고객, 민원인 등의 전화를 PC로 전환해 상담원이 맞이·응대·종료별 전화 대응 매뉴얼을 보며 통화할 수 있게 만든 서비스다. 고객 전화번호 관리, 간단한 메모 저장, 착신 전환, 문자 송수신 등 기존 통화매니저 기능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친절매니저는 정부 기관, 지자체, 공공 기관 등 대 국민 서비스를 하는 기관을 대상으로 출시됐다. 비용은 월 4400원이다. 이용 회선에 따라 10~60% 할인도 적용된다.
최세준 KT 유선통화사업담당 상무는 "공공 기관은 물론 민간 기업에서도 고객 전화 친절 응대에 대한 요구가 많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KT는 유선 지능망 기술 활용한 차별화한 유선전화 부가서비스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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