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현아♥이던, 카리스마 넘치는 커플 안무 연습…’뭐든 함께해♥’
입력 2018-11-21 15:4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가수 현아, 이던 커플이 안무 연습도 함께하는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현아는 21일 인스타그램에 아무런 멘트 없이 안무 연습 중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연습실에서 음악에 맞춰 함께 춤을 추는 현아와 이던 커플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소문난 춤꾼답게 가벼운 몸놀림으로 격렬한 안무를 완벽 소화해냈다. 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있을 때 ‘트리플 H로 함께 활동한 두 사람은 마치 무대에서처럼 찰떡 호흡을 자랑, 딱딱 맞는 칼군무로 감탄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지난 8월 열애 사실을 인정, 공개 연애를 시작한 이후 SNS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가감 없이 표현하고 있다. 특히 20일에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 당당히 데이트 모습을 공개하며 애정을 뽐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일상을 함께하며 알콩달콩 애정을 키워나가는 두 사람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둘이 듀엣으로 활동해도 대박일 듯”, 애정의 힘인가? 안무도 딱딱 맞네”, 뭐든 함께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참 예쁜 커플. 항상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와 이던은 열애를 인정하며 소속사 퇴출을 겪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퇴출 번복 끝에 현아, 이던과의 전속계약 해지를 발표했다. 현아와 이던은 계약 해지 이후 더욱 굳건해진 사랑을 과시하며 자유롭게 활동 중이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현아, 이던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