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한국씨티은행 "씨티카드 고객 비발디파크 무료입장"
입력 2018-11-21 14:39 

한국씨티은행은 21일 오전 서울시 중구 다동 한국씨티은행 본점에서 씨티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씨티카드 쓰고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가자!' 프로모션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씨티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운 겨울 친구,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이들과의 따뜻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한 해 동안 씨티카드에 큰 관심을 가져준 고객과 씨티카드를 발급받았으나 오랜 기간 사용하지 않은 무실적 고객을 위해 준비한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은 2가지 형태로 나눠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씨티 VISA 카드로 50만원 이상 사용하고 씨티 홈페이지에 이벤트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리프트 단일권 2매 교환권을 증정한다. 교환권으로 1월 중 금요일 혹은 토요일에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의 무료 리프트 단일권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내달 20일 문자를 통해 일괄 증정된다.
또한 11월 12일을 기준으로 과거 12개월간 씨티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무실적 고객 중 내달 14일까지 이벤트 대상 카드로 이벤트 기간 내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올해 시즌 내 사용할 수 있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리프트 단일권 2매 혹은 45만원 상당의 시즌권을 31만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 중 선택한 한 가지를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